주문 채팅으로 고객 상호작용 강화
WooCommerce용 주문 채팅은 각 주문에 대한 전용 채팅룸을 통해 상점 소유자와 고객 간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기 위해 설계된 WordPress 플러그인입니다. 이 플러그인은 사용자가 주문에 대한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여 쇼핑 경험을 개선합니다. 주요 기능으로는 주문 상태 변경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자동 시스템 메시지와 고객과 관리자가 새 메시지에 대해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이메일 알림이 포함됩니다.
이 플러그인은 파일 공유, 채팅룸 색 구성표 사용자 정의 및 메시지 전송 예약과 같은 고급 기능도 제공합니다. 관리자는 메시지 서명을 개인화하고 고객이 메시지를 읽었는지 여부를 포함하여 메시지 상태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. 채팅룸에서 이미지를 미리 보고 구매 시 제품 관련 메시지를 자동으로 전송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WooCommerce용 주문 채팅은 고객 참여를 향상시키고 커뮤니케이션을 간소화하는 포괄적인 도구입니다.